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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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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학년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혁신적 취.창업역량강화를 위한 수요자 맞춤형 사전.사후 효과성조사』 용역
작성자 김진태 작성일 2019. 8. 2 오후 4:51:35 조회수  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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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학년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혁신적 취.창업역량강화를 위한 수요자 맞춤형 사전.사후 효과성조사』 용역 한글파일 공고문.hwp
  • 2019학년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혁신적 취.창업역량강화를 위한 수요자 맞춤형 사전.사후 효과성조사』 용역 한글파일 2019 혁신적 취?창업역량강화를 위한 수요자 맞춤형 사전사후 효과성 조사 제안요청서.hwp
  • 마감일 2019.08.19,
              

    공고번호 : 2019-32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9학년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혁신적 취.창업역량강화를 위한 수요자 맞춤형 사전.사후 효과성조사용역

    .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

    . 용역기간 : 2019.09.02.() ~ 2020.01.31.().(일정은 대학과의 협의를 통해 결정)

    조사대상

    사전조사인원

    사후조사인원

    비고

    재학생

    500

    500

    1학년~4학년

    (예체능계열300, 사회실무계열 200)

    졸업생

    200

    200

    2017~2018년 졸업자,20192월 졸업자

    (예체능계열150, 사회실무계열 50)

    산업체

    300

    (300개 기업)

    300

    (300개 기업)

    가족회사 또는 졸업생 취업 회사, 위탁조사업체 자체 DB활용

    합 계

    1,000

    1,000

     

     

    2. 입찰 일정 및 장소

    입찰공고

    2019. 08. 02.()

    조달청 나라장터

    제안서 접수 마감

    2019. 08. 19.()

    15:00 마감(관리팀)

    서면평가

    (5개 업체 이상일 경우)

    2019. 08. 20.()

    14:00 (관리팀)

    제안서 평가

    2019. 08. 21.()

    본관 9층 대회의실(14:00)

    계약체결

    2019. 08. 23.()

    예정

    사전사후조사 진행

    사전조사 : 2019. 11. 01.~2020. 01. 31.

    사후조사 : 2019. 09. 02.~2020. 01. 31.

    조사는 2회 진행함

    우편접수 불가

     

    3. 입찰참가자격

    . 우리 대학이 제시하는 기준에 따라 재학생 취창업역량강화를 강화할 수 있는 수요자 맞춤형 사전사후 효과성 조사를 진행 할 수 있는 업체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관련 분야 유사용역 실적(완료사업)이 있는 업체(수요조사, 요구조사, 만족도 조사도 실적으로 인정함)

    .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4. 입찰참가신청(등록)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

    . 제안서 10usb1

    . 사업자 등록증 사본 1, 등기부등본 1

    . 사전조사 관리자 및 조사원 학력 및 재직 증빙 서류 1

    . 가격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1

    . 입찰보증보험증권

    1) 보험가입금액(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10%이상(입찰보증서 가입 : 90일 이상)

    가격입찰서, 산출내역서, 입찰보증보험증권은 함께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인감(사용인감) 날인하여 제출

    2) 실적증명서 1: 입찰 참가자격을 만족하는 증빙서류

    최근 3년 이내 1건당 일천만원 이상의 실적만 제출 (기관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서 원본” 과 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 사본제출)

    .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기타 : 제안사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우리 대학의 추가적인 자료제출 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함

    . 제안사 준수사항

    1) 제안사는 본 사업에 참여함으로써 획득한 우리 대학에 대한 정보를 제 3자에게 누설해서는 안되며,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함

    2) 본 제안요청서 및 관련 자료는 전체 또는 일부가 제안서 작성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 되어서는 아니 됨

    3) 제출한 모든 자료는 제안사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함

     

    5. 낙찰자의 선정

    1) 기술능력평가(80), 가격평가(20)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2) 가격평가(20)

    * 최저입찰가격 : 유효한 입찰자 중 최저입찰가격

    * 해당입찰가격 : 해당 평가대상자의 입찰가격

    * 평점은 소수점 둘째자리에서 반올림

    3) 제안서 서면평가 시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를 실시하며, 평가 결과 최고점수를 얻은 자 (우선협상 대상업체)부터 순차적으로 협상하여 사업 목적에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사업자를 낙찰자 선정함

    4)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6.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제4,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자

     

    7. 입찰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사항을 숙지하고 지정양식(임의변경 금지)을 사용하여야 하 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협상이 완료된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5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 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됨

     

    8. 연락처 : 관 리 팀 김진태 044) 850-9166

    취업창업지원팀 이유현 044) 850-9092

     

    20190802

     

     

    한국영상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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