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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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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지원사업 신티크 외 기가재 구입
작성자 백찬기 작성일 2019. 8. 6 오후 6:25:55 조회수  212
첨부파일
  • 혁신지원사업 신티크 외 기가재 구입 압축파일 공고문 외.zip
  • 마감일 2019.08.13(화), 15:00,
              

     

    입 찰 공 고

    [입찰공고 제 2019-34 ]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 됩니다. >

     

     

     

     

     

     

     

     

     

     

     

     

    본 계약은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발주처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명

    혁신지원사업 신티크 외 기자재 구입

    물품규격 및 수량

    [첨부파일 - 사양(규격)] 참조

    납품장소

    한국영상대학교 지정장소

    납품기간

    대학과 협의 후 기간 지정

    2.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 총액입찰로서 경쟁 입찰에 의한 최저가 낙찰.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 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 공고일 현재 관련 물품 판매사업자로 등록한 업체

    4. 입찰일시 및 장소 : 2019. 08. 13() 15:00, 한국영상대학교

                           본관9층 대회의실

    5. 입찰참가 신청 마감일시

    . 2019. 08. 13() 15:00 (장소 : 본관9층 대회의실 )

    . 현장설명회 : 별도 현장설명회는 하지 않으며, 공고서로 갈음

    제반서류 확인은 14:30부터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

       거나 수정할 수 없음.

    6.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Download)

    . 사업자등록증사본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입찰시 반드시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을

        사용하여야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이 없을 경우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 입찰등록일로부터 90)

    . 예정견적서(사양서에 의한 단가로 산출, 부가가치세 포함)

    . 대리인은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7. 낙찰자 결정

    . 일반경쟁 입찰이며 예정금액 이하의 최저가 업체를 낙찰(계약) 대상

        자로 함.

    . 동일 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 있을 때에는 동액 입찰자에 한해서

        재입찰 함.

    . 유찰 시 당일에 재입찰 할 수 있음.

    . 예정금액 이하의 최저가 낙찰 업체가 없을 시 최저가 제안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 업체로 선정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현금을 입찰참가 신청

                     마감 시까지 납부. (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은행의 지급보증서 가능)

    . 낙찰자가 정해진 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

        보증금은 국 가 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우리대 학에 귀속됨.

    9. 입찰의 무효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 조건에 위배하여

                    참가한 자가 낙찰 되었을 경우, 해당 입찰은 무효로 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시행령 제39

                    , 동법시행규칙 제44조 참조)

    10. 계약체결

    .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일 및 공휴일은 제외하며, 불응 시,

        찰은 무효로 함)

    . 낙찰자는 계약시 제조사 정품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A/S포함) 확약

        서를 반드시 제 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낙찰은 무효로 함.

    낙찰자의 계약 불응 또는 미체결시,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 동등이상의 제품으로 입찰 후 대학의 승인을 못 받아 납품이 불가할

        경우 낙찰 은 무효로 함

    11. 납품의 조건 :동등이상의 제품으로 입찰에 참여한 경우 대학의 승인

                     을 받아야 하 며, 동등이상의 제품으로 인정받지 못할

                     경우 공고된 제품으로 납품하여야 함.

    12.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다음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

        며,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물품구매(제조)계약 일반조건(회계예규 2200.04-103-11,

        2007.10.12), 물품 구매 (제조)계약특수조건 등)

    . 납품방법은 현장 설치, 작동시험 및 검사까지 완료되어야 함.

    . 기타 사항은 정보지원팀(044-850-9173),

        관리팀 구매담당(044-850-9166)에 문의.

     

    2019. 08. 06.

     

     

     

    한국영상대학교 행정지원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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